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장유중학교

검색열기

학교소개

인사말

메인페이지 학교소개인사말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어울림나눔으로 를 함께 키우는 행복한 학교

 

 

장유중학교 홈페이지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우리 학교는 1947년 개교하여 사학의 선두 주자로 교과 특성에 맞는 교실 환경을 구축하고 있으며, 바른 인성을 갖춘 창의 융합형 인재 육성을 위해 수업 혁신을 향한 선생님들의 열정과 우리 학교를 선택한 학생들의 꿈이 만나 행복한 장유중학교를 만들기 위해 교육 가족 모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 학교의 교육 목표와 경영 방침은 학생이 즐겁고 행복한 학교, 학부모가 믿고 보내고 싶은 학교, 교사가 신명 나게 가르치고 보람을 느끼는 학교를 만들어 나가는 것입니다.

 

우리 학교의 교육과정은 능력있고 창의적인글로벌 인재 육성을 위해 학력 향상을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 운영, 매주 화요일 아침 행복한 책 읽기를 통한 인문 소양 교육으로 로 여는 아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의 응원하는 특색교육활동으로는 교사 동행 학생 해외 연수, 신나게 함께하는 초등 교과캠프 꿈마중 운영, 학생 고민 상담 Wee class 운영, 다양한 스포츠 활동, 청소년단체 활동 등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어울림나눔으로 를 함께 키우는 행복한 학교를 만들기 위해 꿈을 가꾸는 맞춤형 진로교육 및 진로캠프 운영, 특기 신장을 위한 자율 동아리 운영, 글로벌리더를 양성하는 국제화 교육 등 사계절 꽃과 함께 꿈 키우는 학교입니다.

 

존중과 배려로 배움을 실천하는 즐거운 장유중학교를 위해 교직원 모두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학생, 학부모, 지역사회에서도 늘 따뜻한 사랑으로 참여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장유중학교 교직원 일동